회원등록 비번분실





Home Intro
HOT menu
포인트순 글등록순 새내기
관리자 0  
빵빵 0  
윤성현 0  
세진 0  
5 본본 0  
6 바버앙마 0  
7 coffee 0  
8 바다 0  
9 슈렉마눌 0  
10 초코파이 0  
cache update : 0 minute
전체방문 : 86,756
전체글등록 : 14,774
오늘글등록 : 0
전체답변글 : 4726
댓글및쪽글 : 307

 
1. 주식회사 AS클릭(노트클릭)은 접수(오프라인/온라인)한 제품에 대해서만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2. 수리서비스는 AS클릭(노트클릭) 및 전국 지정가맹점을 통하여 기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수리서비스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4. 수리서비스가 불가(자재 부족이나, 수리가 불가한 항목) 한 제품에 대해서는 수리비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5. 적정견적후 수리서비스가 취소된 제품(소비자가 수리를 취소한 제품)에 대해서는 별도의 점검비를
청구합니다. (22,000 ~ 33,000원)
6. 수리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교체하고 남은 원래의 부품은 AS클릭(노트클릭)의 소유입니다.
7. 수리서비스에 제품을 의뢰하시기 전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를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AS클릭(노트클릭)은 서비스 과정에서 모든 소프트웨어 및 데이터를 손상시키지 않기 위하여
노력하지만 부득이하게 하드디스크 및 기타 저장매체에 저장된 데이터가 손상 혹은
유실될 경우 AS클릭(노트클릭)은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8. 수리서비스를 진행하는 동안 테스트 과정에서 점검된 접수된 고장증상외의 고장에
대해서는 소비자에게 설명해 드리고 소비자가 원하실 경우 별도의 수리서비스로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9. AS클릭(노트클릭)이 제공하는 수리서비스는 유료입니다. (단, 보증서비스 제품은 무료)
10. A/S입고접수후 수리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한 유실 및 파손에 대해서는 AS클릭(노트클릭)이 책임을 지며, 책임한도는 수리서비스 의뢰 당시 제품의 상태를 기준으로 시장가치를 한도로 합니다.
11. AS클릭(노트클릭)은 택배등 수리서비스 과정외의 경우에 발생한 유실 및 파손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수리접수시(고장,불량등) 증상과 동일하지않거나 또는 증상이 악화될수도 있읍니다.
  (다른 부위에 일부 데미지 또는  드러나지 않는 증상이 차후 발생할수있음.)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3가 51-30 원효전자상가 6동 2층 122호
상호 : 노트클릭 개인정보담당자 : 정순홍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용산 01353호 사업자등록번호: 106-05-70930
TEL:02-703-5992 / FAX:02-703-5944 / .